

안녕하세요.
bmw 520d f10 2015년식 차량입니다.
최대한 현상을 자세히 설명하고자 다소 내용을 길게 적었는데 번거로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장 증상
1. 차 키로 문 여는 신호 보냈을 때 운전석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차를 탑승 후 차 문 닫는 버튼(비상등아래)을 누르면 운전석 문이 닫히지만 다시 눌렀을 때 다시 열리진 않습니다.
2. 운전석 문 외에 다른 문들이 자동으로 잠기지가 않습니다. 탑승 후 문 닫는 버튼(비상등아래)을 눌러도 운전석 외에 문 들이 잠기지가 않습니다. 신호가 안가는 것인지 주유구를 꾹 눌러도 열리지가 않습니다.
수리 관련 문의 사항입니다.
1. 어떤 부품을 사서 수리 요청드려야할지 감이 안오는데 혹시 설명 한 번 부탁드려도 될까요?
2. 영업시간에 방문이 힘들어서 그런데 혹시 차를 공임나라 정비소 옆에 놓아두고 수리를 요청드리는 방법도 가능할까요??
3. 혹시 공임 비용도 알 수 있을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내용은 경험이없어 도움드리기 힘들것같습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