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대구[산격점]
엔진오일필터하우징 관련 추가 문의
서*호
26.02.09 14:40
조회수
32
댓글수
1
서*호
26.02.09 14:40:39
조회수
32
추천수
차량모델명
BMW520D
연식
13년식
차량번호
9059
주행거리
170000 Km

하기 엔진오일 필터하우징 작업 가능하고 공임 30만원 예상되고 부동액도 들어가는데 그건 별도라고 유선전화상 애기하셨는데요 

 

추가질문으로  카드가로  30만원 가능한가요?  그리고  작업시 흡기쪽도 다 분해해야 되는거로 아는데요 

 

분해한 김에 흡기크리닝 해볼까 싶기도 한데  가능한지요?  흡기크리닝도 가능하면 추가되는 비용은 얼마인지요? 

 

(19년 7월 흡기매니폴드 정품교체 , 16년 66000킬로 흡기클리닝 이력) 

 

 

===================================

bmw520d 13년식 F10 17만킬로 차량인데  주차하면엔진쪽 바닥에 오일이 흘러나와 있습니다 

 

다른업체에서 확인시에 엔진오일필터 하우징에서 새는거 같다고 확인했었는데  그래서하우징 부품 세트는 인터넷 부품집에서 20만원가량에  구매해놨는데  혹시작업 가능하신가요?   작업시간하고  작업 공임은 얼마일까요?

 

아래는 구매한 부품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ganaparts/products/5228173898?NaPm=ct%3Dmlalmdcx%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null%7Chk%3Dddb37c304ff46367b2c12ccc1133c81f662df78a

  • 대구[산격점]
    좋아요 0
    안녕하세요 공임나라 산격점입니다 작업은 가능합니다 흡기 병행 작업 가능합니다 공임 및 기타 문의는 전화로 부탁드립니다 010 3510 6636
    안녕하세요 공임나라 산격점입니다

    작업은 가능합니다 흡기 병행 작업 가능합니다 공임 및 기타 문의는 전화로 부탁드립니다

    010 3510 6636
    2026.02.09 17:03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