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김*주
26.02.17 22:43
조회수
47
댓글수
3
김*주
26.02.17 22:43:35
조회수
47
추천수
차량모델명
F10 520D XDRIVE
연식
2013년식
차량번호
194너 5461
주행거리
103009

지난주에 미션오일 등 몇가지 교환하여 잘 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질병으로 nox 센서 이상이 가끔 뜨는데….

센터에서 한개가 센서가 나간거 같다고…

센터는 관련 전체만 교체가능해서 …

센서 업데이트 해둘테니…

지금 들어있는 요소수 다 쓰고…요소수 교체해보시고…계속뜨면 사설에서 센서만 교체해 보시라고 해서요….가끔 경고등 뜨는게 스트레스 라서…수입처 정비 다양하게 하시는것 같아서 혹시 센서 교체 가능한지..여쭤봅니다…가격도 궁금합니다. 

 

  • 김범주
    좋아요 0
    혹시 한번 검토해보셨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한번 검토해보셨는지 궁금합니다.
    2026.03.05 09:01
  • 김범주
    좋아요 0
    네.한번 알아보시고 연락부탁드립니다.
    네.한번 알아보시고 연락부탁드립니다.
    2026.02.24 12:59
  • [수입차] 유니카
    좋아요 0
    내일출근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알아보고 댓글올려드리겠습니다
    내일출근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알아보고
    댓글올려드리겠습니다
    2026.02.18 12:15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