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세종[금남점]
쇼바 교체 이후 주행문제 문의
육*철
26.03.17 17:59
조회수
26
댓글수
1
육*철
26.03.17 17:59:36
조회수
26
추천수
차량모델명
포드 이스케이프
연식
2015년
차량번호
18저6371
주행거리
127,000 Km

작년 8월즈음에  포드 뒷쇼바를 직접 구매 후 공임나라 금남면점에서

교체를 진행해 현재까지 운행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교체 이후 정숙 주행중 뒤자리에서 계속 딸그락,도르락

거리는 소리가 귀에 거슬리고 또 뒤부분이 좀 가벼워진 느낌도 들고

괜찮으려니 하다 타다보니  7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계속 신경이 거슬립니다.. 

 

제가 혹 민감할수도 있어 함 계속 타보고, 10년 지난차라 큰 돈 들일생각이 없어 

다시 앞쇼바 교체시 한번에 다 전부 교체 생각도 있는지라 그냥 지금까지도 거슬려도 타고 있습니다..

혹 이 부분이 부품이 문제인지, 결속 문제인지

혹 운행중 문제가 있을수도 있어 늦게나마 질의 올립니다..

  • 세종[금남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3.17 18:52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