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김*렬
26.03.23 15:42
조회수
25
댓글수
2
김*렬
26.03.23 15:42:11
조회수
25
추천수
차량모델명
벤츠 s500L w221 cgi
연식
2012년
차량번호
54더6248
주행거리
270000 Km

얼마전에 냉각수에 오일유입 때문에 헤드가스켓을 교환했습니다.

라지에이터 캡은 없는 차이며

아직도 보조통에 오일이 조금씩 올라오고 

여러 호스안에도 오일이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진공식이 아닌 순환식으로 맑은물이 나올때까지 플러싱을 할려고 합니다.

 

부동액+정제수+오일제거제(디그리저)는 2통은 준비할 건데 

공임이 궁금합니다.

 

보조통에 리턴호스를 이용하여 교환하는 방법은 없는지요~~??

 

 

  • 만촌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3.24 00:46
  • 대구[상리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3.23 18:49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