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수입차] 삼성모터스
변속 이상이 있는듯 하여 상담 및 점검을 받아보고 싶습니다.
오*
26.03.24 14:59
조회수
14
댓글수
1
오*
26.03.24 14:59:38
조회수
14
추천수
차량모델명
GLC 300 4MATIC
연식
2010년식
차량번호
183저 1337
주행거리
90000 Km

안녕하세요!

 

이상 증상이 있어서 상담 및 점검을 받아보고 싶습니다.

 

변속이 되긴 하는데 N에서 D로 바로 안바뀔때가 있습니다.

2~3번 하면 되긴 합니다.

 

그리고 엑셀을 밟으면 가끔 부드럽게 안나가고 힘이 팍 들어가는 느낌이 납니다.

 

벤츠 서비스 센터에서는 아마도 미션쪽이나 밸브바디쪽 이상이 아닐까 추정하긴 합니다.

 

 

차대번호 : WDC0G8EB1LF755108

  • [수입차] 삼성모터스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3.24 16:07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