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전주[서학점]
재생촉매 관련해서 여쭤보고싶습니다.
김*효
25.03.06 17:53
조회수
85
댓글수
3
김*효
25.03.06 17:53:56
조회수
85
추천수
차량모델명
아반떼AD
연식
2015
차량번호
108라 2837
주행거리
130481 Km

엔진경고등 뜬지 4일정도 지났는데여 

직업상 시간이 잘 안되어 수리를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재생촉매 써도 상관 없나요?

공임비 포함 견적좀 알아보고싶습니다.

  • 전주[서학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3.07 20:17
  • 전주[서학점]
    좋아요 0
    내일 부품비 확인하겠습니다.
    내일 부품비 확인하겠습니다.
    2025.03.06 20:33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