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수원[구운점]
정비 후 브레이크 소리 문의
김*현
25.03.07 18:40
조회수
56
댓글수
1
김*현
25.03.07 18:40:59
조회수
56
추천수
차량모델명
k5
연식
2020
차량번호
358누2547
주행거리
56000 Km

안녕하세요

2/22일 중고차 구매 후 정비점검 받았고, 브레이크 오일 및 패드, 점화플러그, 배터리 교체한 차주입니다.

 

이후에 브레이크 밟은 후 주행, 오토홀드 후 주행 시에 뿍뿍 거리는 소리가 거슬릴정도로 크게 나는데 뭐가 문제인지 아시나요?

 

필요 시 연락이나 방문 가능합니다

 

  • 수원[구운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3.07 19:57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