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김해[주촌점]
안녕하세요 사장님 뭐 좀 여쭙겠습니다
구*일
25.03.08 10:22
조회수
84
댓글수
1
구*일
25.03.08 10:22:54
조회수
84
추천수
차량모델명
NF소나타
연식
2008
차량번호
108머8891
주행거리
375000

안녕하세요 사장님 뭐 좀 여쭙겠습니다

차량 2대 휠 타이어를 맞바꾸려고 합니다

휠만 두대 바꾸고 타이어는 서로 각자것을 쓰려고 해서 그러는데 공임비를 여쭈려구요

사이즈는 225 50 17 TPMS 없는 모델인데 공임나라 공임비를 보니 17인치 50이상은 개당 14000원인데 그럼 14000×8해서 112,000원 결제하면 되나요??

시간은 한시간 예약하면 될까요??

  • 김해[주촌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3.08 11:35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