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광주[매월점]
미션오일 교환방식
정*보
25.03.08 17:19
조회수
55
댓글수
1
정*보
25.03.08 17:19:49
조회수
55
추천수
차량모델명
그랜저 TG
연식
2010
차량번호
57조4658
주행거리
65000

안녕하세요?

현대 자동차 TG 그랜저 2010년 02월제조입니다.

 

그 동안 한 번도 미션오일을 교환하지 않았습니다.

 

드레인방식 또는 순환방식 중 어느방식이 좋을까요? 그리고 방식이 선택되면  필요한 미션오일량은 몇 리터인가요?  

 

감사합니다.

 

 

  • 광주[매월점]
    좋아요 0
    순환식이고 오일량은 20리터입니다
    순환식이고 오일량은 20리터입니다
    2025.03.10 07:3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