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세종[조치원점]
상단 산소센서
김*영
25.03.09 08:12
조회수
47
댓글수
2
김*영
25.03.09 08:12:40
조회수
47
추천수
차량모델명
Eq900 3.3t
연식
2016
차량번호
50머0272
주행거리
22만

산소센서 경고등이떠서 위쪽 상단 2개 교채하려합니다 가능할까요? 공임 문의드립니다

  • 세종[조치원점]
    좋아요 0
    네 가능합니다. 공임은 개당 3만원 씩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잘안풀리거나 추가 탈부착이 필요한 부품이 있다면 추가 공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공임은 개당 3만원 씩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잘안풀리거나 추가 탈부착이 필요한 부품이 있다면 추가 공임 발생할 수 있습니다.
    2025.03.10 08:38
  • 뭉쑤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3.10 09:1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