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비비용 문의 드립니다.
일단 겨울철 예열을 많이안하고
알피엠 떨어지는것 확인하고주행하다가 초반에 바로 r단으로바꾸면 엔진이 부르르 떠는 증상이 있습니다.
또한, 심하진 않지만 3-4초후에 시동이 걸리는 증상도 있었습니다. 배터리를 한번도 갈지 않아서 그런것인지 모르갰으나 의심되는 것은 점화 코일과 점화 플러그 입니다. 한번도 아직 바꾼적은 없습니다.
또한, 겨울철 방지턱을 넘거나 요철있는 곳을 지날때 찌그덕 거리는 소리가 점점 커집니다. 1달쯤전에 프론트 스테빌라이저 링크를 교환하고 소리가 줄어들었으나, 특유의 찌그덕 거리는 소리는 없어지지않아 블루핸즈 측에서는 로우암쪽이나 쇼바 쪽 문제일 수 있다고 하네요.. 쇼바는 짝당 30이라 먼저 하체 세트부터 교환하려고 합니다.
프론트 로우암 세트 (로어암 + 레터럴암 + 텐션암 + 텐션암2 + (스테빌라이저링크&부싱)) 과 리어 로우암 세트 (로어암 + 서스펜셩암 + 트레일링암+ 어시스트암 + 캠볼트 + 스테빌라이저 링크&부싱) 입니다. 조수석 운전석 전부요.
추가적으로 타이엔드로드도 프론트 좌우 갈 예정입니다.
프론트 스테빌라이저 링크&부싱 교환을 했던터라 공임비가 추가된다면 굳이 이것은 안바꿔도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좌측 핸들 돌릴때 뜩뜩뜩뜩 소리나는게 있는데, 로우암 교체시 찾아보니 동일증상이 있어 이것도 해결이 될 수 있을 것 같지만, 혹시나 해결되지 않는다면 .. 스프링 교체나 쇼바마운트&베어링을 교체해야할 것 같은데요.
혹시 쇼바 전체 프론트 2짝 리어 2짝 갈때 공임비랑
스프링+쇼바마운트&베어링만 4짝 교체하게 되었을 때 비용을 알 수 있을까요?
차가 주저앉거나 그런상태는 아닌데. 제가 잘 모르다보니..
정리를 하자면
예전에 사장님이 tc오일이랑 디퍼런셜오일 갈아주신적있어 g70 에 대해서는 전문가이실 것 같아 또 가보고 싶어 글 남겨봅니다. 매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장님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