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대전[오정점]
궁금한점 문의드립니다.
이*희
25.03.10 14:05
조회수
69
댓글수
1
이*희
25.03.10 14:05:25
조회수
69
추천수
차량모델명
LF쏘나타 뉴라이즈 1.7디젤
연식
2018
차량번호
253도9593
주행거리
120000 Km

안녕하세요. 궁금한점 문의드립니다.

 

현재까지 정비내역

 

엔진오일 매 10,000키로 마다 교환

연료필터카트리지 매 30,000키로 마다 교환

미션오일 80,000키로에 교환

브레이크패드 80,000키로에 교환

브레이크액 80,000키로에 교환

타이어 100,000키로에 4짝 다 교환

배터리 96,000키로에 교체

DCT&플라이휠 100,000키로에 교환

 

이외에 정비한 적이 없어서 이번에 필요한 정비를 하려고합니다.

 

1.  부동액은 순환식?으로 교환해야하나요? 단순배출로 교환해야하나요?

 

2. 순환식으로 작업할 경우 몇리터가 필요한가요? (순정품 최고급 프리믹스타입)(희석되어있는 제품)

 

3. 예열플러그 공임비용이 안나와있던데 공임비용은 얼마인가요?

 

4. 제가 이번에 예열플러그교체, 미미3종, 겉벨트(댐퍼풀리 포함) 교체, 부동액 교환, 연료필터카트리지교체 등 이 정도의 정비를 하려고하는데 더 필요한 정비가 있으면 말씀해 주실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 대전[오정점]
    좋아요 0
    1.순환식 추천립니다 2.순환식 ㅇ프리믹스 희석 타입은 8리터 필요합니다 3.예열플러그 공임 8만원입니다 4.브레이크액 도 4만 킬로 주기 되셔서 교환 하시면 될꺼갔네요
    1.순환식 추천립니다
    2.순환식 ㅇ프리믹스 희석 타입은 8리터 필요합니다
    3.예열플러그 공임 8만원입니다
    4.브레이크액 도 4만 킬로 주기 되셔서 교환 하시면 될꺼갔네요
    2025.03.10 18:01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