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궁금한점 문의드립니다.
현재까지 정비내역
엔진오일 매 10,000키로 마다 교환
연료필터카트리지 매 30,000키로 마다 교환
미션오일 80,000키로에 교환
브레이크패드 80,000키로에 교환
브레이크액 80,000키로에 교환
타이어 100,000키로에 4짝 다 교환
배터리 96,000키로에 교체
DCT&플라이휠 100,000키로에 교환
이외에 정비한 적이 없어서 이번에 필요한 정비를 하려고합니다.
1. 부동액은 순환식?으로 교환해야하나요? 단순배출로 교환해야하나요?
2. 순환식으로 작업할 경우 몇리터가 필요한가요? (순정품 최고급 프리믹스타입)(희석되어있는 제품)
3. 예열플러그 공임비용이 안나와있던데 공임비용은 얼마인가요?
4. 제가 이번에 예열플러그교체, 미미3종, 겉벨트(댐퍼풀리 포함) 교체, 부동액 교환, 연료필터카트리지교체 등 이 정도의 정비를 하려고하는데 더 필요한 정비가 있으면 말씀해 주실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순환식 ㅇ프리믹스 희석 타입은 8리터 필요합니다
3.예열플러그 공임 8만원입니다
4.브레이크액 도 4만 킬로 주기 되셔서 교환 하시면 될꺼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