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성남[고등점]
엔진오일 어떤걸 사가야 할지
김*호
25.03.11 09:22
조회수
51
댓글수
1
김*호
25.03.11 09:22:18
조회수
51
추천수
차량모델명
아반떼 AD 1.6 GDI
연식
2015년
차량번호
15더0161
주행거리
62000 Km

중고차로 구매 후 첫 엔진오일 교환을 하고자 합니다.

엔진오일을 구매해서 공임 부탁드리려고 하는데, 기존에 차에 어떤 엔진오일을 넣어놨는지를 모르겠네요.

혹시 인터넷에 후기 많은 적당한 가성비 오일로 사가도 큰 상관이 없나요? (kixx 등)

 

그리고 엔진오일 공임비에 오일필터와 에어필터도 모두 교체 포함 맞을지 문의드립니다.

  • 성남[고등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3.11 14:59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