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서울[중계점]
엔진오일교환.플러싱(장비) 공임 문의드립니다.
황*수
25.03.11 12:48
조회수
57
댓글수
1
황*수
25.03.11 12:48:43
조회수
57
추천수
차량모델명
코나 가솔린 1.6T
연식
2020
차량번호
352고5545
주행거리
25,600Km

엔진오일이랑 필터류교환 하려합니다.

이번에 엔진오일 종류를 바꿀 생각이라

깔끔하게 제거하기 위해

플러싱(장비).또는 오일샤워 하려합니다.

잔유도 최대한 빼고 싶은데요

어떤걸 해야 하나요?

그리고 공임이 어찌되는지요?

 

오일이랑 필터는 구입해놨습니다

 

정비예약에 오일 교환이랑 .플러싱(장비)만 선택하면 되는지요? 잔유 제거는 무상 유상 따로 없나요?

최대한 제거 하고 싶어서요

  • 서울[중계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3.11 15:24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