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구미[도량점]
정비상담 부탁드립니다.
김*근
25.03.11 19:25
조회수
96
댓글수
1
김*근
25.03.11 19:25:53
조회수
96
추천수
차량모델명
I30
연식
2012.10
차량번호
40고3303
주행거리
13 Km

안녕하세요.

차에 몇가지 문제가 있어서요.

1. 오르막길에서 RPM 3천이상 올라가도 

가속이 잘 안되는 거 같아요. 조금 더 밟으면 속도가 올라가긴 하지만 엔진 쪽에서 소리가 크게 납니다.

2. 추운 날 한 번 시동을 걸 때  3초 정도 지연되다가 걸렸습니다.

3.연비가 진짜 안 좋습니다. 

 

그리고 집 근처 정비소에서 미션 오일 상태 확인 시 괜찮다고 했습니다. 문제가 뭘까요? 우선 정밀 검사를 받아 봐야 할까요?

 

  • 구미[도량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3.12 08:39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