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어제 뉴트랙스 차량에 제목의 정비를 했는데요
“제목: 쉐보레 합성오토미션오일 원스톱이벤트” (125,000원)
https://www.gongim.com/front/html/event_detail.php?seq=40
위의 비용에 더하여 1) 쉐보레이기 때문에 비용(3만원) 추가, 2) 레벨링 미터가 없는 차종이어서 비용 추가..
이렇게 했습니다.
이벤트 이름에 부합되는 것인지 - 왜 “쉐.보.레.” 이벤트 인지..? 의문이 들어 문의드립니다.
조만간 GM 차량 1대 더 하려던 참이었는데 그 전에 확인을 했으면 합니다.
만일 정상이라면 다음에는 일반적인 방법으로 미션오일 교환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것을 명확히 해주신 것 같습니다.
다음번 교환은 쉐보레 이벤트를 이용할지 오일을 별도로 가져갈지 미리 판단하고
궁금한 점은 문의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수고하세요.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전화드릴 형편이 안 되어 글로 대신 문의드립니다.
"저번 방문 시 이벤트 페이지 보고 설명을 도와드렸으나, 다시 한번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 "
에 대해서, 당시 설명에 사용하신 페이지는 아래의 두 개 입니다.
1) https://www.gongim.com/front/html/event_detail.php?seq=40 (쉐보레 이벤트)
2) https://www.gongim.com/front/html/repair.php (미션오일 공임) --> 여기엔 쉐보레 차량 추가 요금, 레벨게이지 없는 차량의 추가 요금 이 나옴
표준인 2)가 있지만 1) 행사는 10 리터(차량에 따라 1~2회)로 한정되었음에도 이러저러한 장점이 있음 등의
설명으로 다음 방문 전 사전 결정하도록 (예. 별도 오일 구입 후 3회 순환할 지 등)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수고하세요.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