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부산[구서점]
노킹음때문에 연소실크리닝 되나요??
정*재
25.03.16 12:20
조회수
190
댓글수
1
정*재
25.03.16 12:20:20
조회수
190
추천수
차량모델명
그랜져IG3.0 가솔린
연식
16.11
차량번호
101도7225
주행거리
171600KM

24년11월에 164,000KM에 중고차업어와서 지금 17만을 넘겼습니다. 

 

  1. 노킹음때문에 검아웃을 사용하여 어느정도 잡긴 잡았는데, 자주는 아니지만 노킹음이 약간식 들려서 혹시 연소실크리닝을 하면

 

잡히는가 궁금해서 어쭙니다.  

 

2. 3월21일에 잠시 방문해서 차량보여드리고 상담도 될까요?????? 

 

3.그리고 3.0GDI엔진이 엔진회전수가 1000RPM까지 올라가면서

 

브레이크 밟아도 앞으로 나가려는 증상이 있다고 그러던데 제차도 그런증상이 있네요. 이게 스로틀바디 청소해도 그래서 혹시 다른원인이

 

있을까요????

  • 부산[구서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3.17 09:1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