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평택[세교점]
쇼바 교체 문의 드립니다.
최*기
25.03.18 15:10
조회수
143
댓글수
3
최*기
25.03.18 15:10:23
조회수
143
추천수
차량모델명
K5 DL3
연식
2020년
차량번호
276너1995
주행거리
94000 Km

기존 K5 DL3 1.6터보 모델인데

 

장터에서  K5 DL3 페이스리프트 하이브리드 모델 쇼바, 스프링 구매하였습니다. (DN8/DL3 페리전/후 호환 가능)

 

리어쇼바 쪽에 쇼바마운트,인슐레이터 더스트,  스프링 상/하 패드, 너트록 이렇게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쇼바가 차체에 체결되어있던  볼트 너트 재사용 가능할까요?

 

가능하면 교체 진행할려고 합니다.

 

구매한 부품사진은 사진 첨부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최승기
    좋아요 0
    넵 감사합니다. 부품 오면 예약하겠습니다. 스프링은 놔두고 스트럿트만 교환할까 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부품 오면 예약하겠습니다. 스프링은 놔두고 스트럿트만 교환할까 합니다
    2025.03.18 15:44
  • 평택[세교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3.18 15:19
  • 평택[세교점]
    좋아요 0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다려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다려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3.18 15:11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