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정비후기에 쓸려니 비공개가 안되는거 같아 여기에 좀 쓰겠습니다
렉스턴2 조금 아까 엔진오일 교환 잘 받았구요
아래에 제가 글도 두번씩이나 남겼었는데
오일교환 하면서 하체쪽 부품과 터보도 점검 부탁드렸는데
계산할때 하체 앞쪽은 좀 많이 상한거 같다고
저도 그건 알고 있는데 스프링이 부러졌는지 일단 그거때매 스프링 점검 부탁드렸는데 특별한 말씀 없으셔서 괜찮은걸로 알겠습니다
근데 제가 좀 이상했던건 분명 터보점검은 에어크리너쪽 에어호스도 열어야 되는걸로 알고 있어서
혹시 그쪽 점검하면 공임이 발생하는지 아래에 글에도 여쭤 봤는데 답글에도 그냥 21000원 오일 공임비만 받는다고 해서 갔더니
집에 갈때쯤 젊으신 기사님이
이거 터보는 안 열어 봤는데 고장나면 이렇게 못 타고 다닌다고 괜찮은거 같다고 하셨고
점검하려면 공임도 있고 일도 많고 그러셔서 그냥 오긴 했습니다
분명 그냥 기본점검 해주신다고 알고 갔는데
기분이 좀 그렇더라구요
터보 흡기쪽,배기쪽라인에 임펠라 유격과 엑츄에이터는 정상작동 하는지 오일은 과다유입 되진 않았는지 궁금했었거든요
그래도 열어보는거랑 추측하는건 다르니까요
초기면 아직 증상이 없을 수도 있구요
말이 틀려지셔서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답글 주시는 분이 어느분인지는 모르겠는데
공임이 원래 있는거 알았다면 드렸을거 같은데
그냥 해주신다 하고 그러시니 좀 그렇더라구요
화난건 아니고 좀 당황스럽네요 사장님^^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저희가 차량을 고치는 곳이긴한데 사람을 많이 만나고 다양한 차량을 만나는곳입니다 (제 생각입니다)
고객님 차량을 무시해서 그런것은 아닙니다 저는 노후 차량이든 신형차량이든 다 똑같이 점검해드릴려합니다
제가 얘기를 그렇게 드린건 고객님 차량 오일 교환하면서 에어크리너 교환하는데 윗 부분에 볼트 넣는곳에 파손이라던지
에어크리너 호스쪽 약깐 분해해야 하는데 고무 부분이 딱딱해서 만지기가 어려웠습니다
만지기가 어렵다는건 제가 만지다가 혹시나 파손되면 고객분들한테 안내드려야합니다
오래되서 만지다 파손이 돼서 교환을 해야한다고 고객분께 얘기를 드립니다
이해해주시는 분도 계시고 이해를 안해주시고 당신이 만져 파손 됐다하시는분도 계세요
저는 후자에 속하는 손님들을 간간히 만나는데 제가 너무 감당 안되는 사람들도 많이 만나봤습니다
고객입장에서 생각하면 그럴수 있다 생각합니다
고객님께서 그렇다는것이 아니고 저는 그럴일을 만들고 싶지 않아서 대부분 그렇게 합니다
제가 일을 그렇게 한다고 고객분께 일일이 얘기도 하지않습니다
상담하고 답변드리고 일 한 기사가 지금 글적는사람입니다
기분상하게하셔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