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파주[동패점]
정비비용 문의드립니다.
이*경
25.03.18 23:26
조회수
70
댓글수
1
이*경
25.03.18 23:26:36
조회수
70
추천수
차량모델명
K3
연식
2013
차량번호
17루1398
주행거리
150000 Km

얼마 전에 노란색 엔진 경고등이 켜져서 일반 정비소를 갔습니다.

대략 한달 정도의 간격으로 두번 떴는데

두번 다 차 내부에 가스가 차 있어서 제거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두번째 갔을 때 차량 내부의 무슨 밸브에 미세하게 상처가 나거나 깨지면 거기로 가스가 새서 엔진경고등이 켜질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용어를 정확히 몰라 어떤 밸브인지는 모르는데, 이 부분을 점검 받으려면 비용이 얼마인지 궁금하고, 만약 여기에 이상이 있을 경우 수리비 견적이 어느 정도 될지(부품가 포함) 궁금합니다.

  • 파주[동패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3.19 08:30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