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김해[주촌점]
정비 문의 드립니다.
이*중
25.03.19 13:40
조회수
56
댓글수
2
이*중
25.03.19 13:40:47
조회수
56
추천수
차량모델명
스포티지R
연식
2012년식
차량번호
55마8707
주행거리
190000 Km

어제(3/18) 스포티지R 오전 10시 엔진오일 교체 하면서 정비 진단 받았습니다.

 

그래서 교체부품 준비 후에 정비예약을 하려고 하는데 하기 문의 드립니다.

 

 1. 어시스트암과 트레일링 암 교체하고자 하는데 정비 예약을 어떤 항목으로 해야 되나요?

    부속품은  리어어시스트암 운전석1, 조수석1, 리어 트레일링암 좌 1, 우1 이렇게 구매해가면 되는지요?

    추가 필요 부속 있을까요?

 

 2. 엔진미미 세트 구매하여 교체 정비 가능한가요?

 

 3. 후륜 브레이크 디스크와 패드를 교체하라고 하셨는데, 캘리퍼도 교체해야 할까요?

     그리고 브레이크 오일도 사가야 하나요?

 

답변에 맞춰 준비 및 정비예약 하도록 하겠습니다.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김해[주촌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3.19 14:26
  • 소상야우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3.19 16:23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