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양산[서창점]
개인적인 문의
양*재
25.03.19 13:52
조회수
65
댓글수
2
양*재
25.03.19 13:52:57
조회수
65
추천수
차량모델명
그랜저HG / 아반때 HD
연식
2015
차량번호
11무 4513
주행거리
150000 Km

안녕하세요. 

 

매번 여기서 정비 잘 받고 있는 사람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회사에서 한달에 법인카드로 10-20만원 정도 개인 차량정비를 지원해주는 제도가 있는데, 아시다시피 매번 차량을 수리하는 것이 아니라 금액을 채우기가 좀 어렵네요.

 

이에 매달 일정 금액을 미리 결제 및 기록 해두고 제가 실제로 정비받을 때마다 차감하는 방식으로 수리가 가능할까요?

  • 양산[서창점]
    좋아요 0
    네 선결제 후정비 말씀하시는 거같네요..가능합니다.
    네 선결제 후정비 말씀하시는 거같네요..가능합니다.
    2025.03.19 14:43
  • 3yearsa****
    좋아요 0
    네. 맞습니다. 매달 선결제로 금액 쌓아두면서 주기적으로 후정비로 차감. 조만간 한번 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맞습니다. 매달 선결제로 금액 쌓아두면서 주기적으로 후정비로 차감. 조만간 한번 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3.19 16:16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