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정비 받고 왔는데, 뭔가 이상해서..
부동액 순환식 교환 - 이전에 문의 한내역을 보니
출고 후 첫교환이고, 추가금 문의 드렸더니 부동액 원액과 정제수 만 가져오면 된다고
추가금 없다고 하셨는데 오늘 보니 3만원이 추가가 되어있네요.
혹시 추가 플러싱 작업이 어떤건지 확인 한번해주세요.
작업전에 고지를 못받았습니다. 아래 제가 문의드렸던 상황과 어떤부분이 달랐나요?
------------------------------------------------------------------------------------------
현대 싼타페 TM 2019년 식 2.0T 가솔린 엔진 입니다.
출고시 장수명 부동액(녹색) 그대로 사용중이고, 정제수만 한번 소량 보충한 적 있습니다.
현대 순정 장수명부동액(핑크) 과 정제수 사용하여 전체 순환식 교환하려고 합니다.
부동액 원액 1통 (4리터)
정제수 (20 리터)
만 준비하면 될까요? 아니면 조금 더 필요할지요?
색상 변경에 따른 추가 플러싱으로 인한 교환
공임 상승이 있는지도 문의드립니다.
용인[삼가점]
24-09-26
추가 요금이나 추가로 부품 사오실꺼 없습니다 원액 4리터랑 20리터 한통 가져오시면됩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