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서울[자양점]
정비후 소음떨림
김*환
25.03.20 08:45
조회수
30
댓글수
1
김*환
25.03.20 08:45:53
조회수
30
추천수
차량모델명
뉴아반떼XD
연식
2005
차량번호
01머8609
주행거리
90700

안녕하세요.

어제 정비한 아반떼05 년식 차량입니다.

타이밍벨트, 배터리, 라디에이터, 부동액, 엔진오일 교체했는데

주행중 D드라이브 정차시 시끄러운 소음이 발생합니다.  N일땐 조용합니다. 원래 정비전에는 이러지 않았는데

검색해보니 원인이 다양해서 문의남깁니다.

좀 지내다보면 사라지는건가요? 아니면 다시 정비봐야하나요?

  • 서울[자양점]
    좋아요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시간내어 방문하시면 점검해볼게요.
    고객님 안녕하세요
    시간내어 방문하시면 점검해볼게요.
    2025.03.20 08:54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