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수고가 많으십니다.
월요일이나 화요일 예약 후 방문하려고 합니다.
엔진오일 교환 및 부동액 교환과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 엔진오일 관련 문의
#1 엔진플러싱 작업 진행시 전용장비 사용과 오일샤워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2 오일샤워 진행을 위한 오일이 추가로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3 부족한 사항에 대해 매장제품 이용시 추가 발생되는 비용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사항
7천키로전에 플러싱오일(첨가형X)을 사용한 플러싱 진행과 엔진오일 교환 진행함.
아래 물품을 가지고 갈 예정 (엔진오일은 5리터)

▣ 부동액 교환 관련 문의
#1 교환기사용작업(순환식 교환)을 하고 싶은데 제가 무엇을 가져가야 하나요?
#2 만일 부족한 부분에 대해 매장제품을 사용할 경우 발생되는 비용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참고사항
제가 현재 가지고 있는 부동액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프레스톤 코가드 3세대 프리믹스 부동액 3.78L 50:50 무희석 냉각수 2통 보유

▣ 공임나라 표준공임표에 의한 예상 견적
엔진오일 교환 공임 : 2.4 만원
플러싱 : 오일샤워 1.5만원 또는 전용장비사용 3.5만원
※정비사님 의견상 필요 없으면 제외
엔진오일 교환 관련 추가 비용 : ??
부동액 교환 공임(교환기 사용작업) : 6만원
부동액 관련 추가 비용 : ??
총계 : 8.4만원 + ??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