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일산[백석점]
신호대기시 차량 내부에서 우~웅, 우~웅 고동치는 듯 한 진동이 느껴집니다. 울컥거린다고하는것의 약한 느낌이요.
김*걸
25.03.21 15:09
조회수
65
댓글수
3
김*걸
25.03.21 15:09:45
조회수
65
추천수
차량모델명
기아 쏘울gdi 럭셔리
연식
2012년형
차량번호
37소3213
주행거리
86308 Km

신호대기시 차량 우~웅 하는 진동이 느껴집니다. 울컥거린다고하는것의 약한 느낌이요.

 

2025년 3월 17일 쯤 부터  정지했다  신호보고 악셀 좀 급하게 밟으면 트트트특 하는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약하게 천천히 올리면 트트트특 소리는 안 났습니다.

 

2주전에 엔진오일 교체 신청을 했던 차라 엔진오일 갈면 없어지겠지 했는데  오늘 교체하고 도 여전 하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차량 떨리는거 발견하시고,  점화플러그, 코일 말씀하셔서 (23년도5월 6만킬로 때)에 교체했다고 말씀은 드렸는데

 

년도까지는 말씀 못드렸습니다.

 

엔진크리닝을 말씀하셨는데 악셀 밟을 때 트트트트특  소리가 나는건  점화플러그 문제일까여?

 

점화 플러그가 문제라면 점화플러그 구입해서 가는게 좋을까여?  ㅇㅏ니면  ㅁ매장에서 구입하는게 나을까여?  

 

  • 일산[백석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3.21 16:25
  • 일산[백석점]
    좋아요 0
    2025.03.24 08:33
  • 흐흐흐흐흐
    좋아요 0
    월요일 13시에 예약이 비어있어 신청했습니다. 점화플러그만 구입 후 방문하겠습니다. 점화코일은 24년 5월에 플러그랑 코일 같이 교체했었기에 플러그만 가져가볼까여?
    월요일 13시에 예약이 비어있어 신청했습니다.
    점화플러그만 구입 후 방문하겠습니다.
    점화코일은 24년 5월에 플러그랑 코일 같이 교체했었기에 플러그만 가져가볼까여?
    2025.03.21 18:02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