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차량 12년식 아우디 q5 2.0tdi quattro입니다.
차대번호 wauzzz8r4ca047287 입니다.
24년도에 냉각수가 누수되서 아우디센터에서 백만원 넘게 달라고해서 너무비싸서 집근처 카센터에서 수리했습니다.
수리후에 공회전 소리가 느껴지는 소리가 들려서 엔진오일 넣을때 첨가제도 추가해보고 불스원샷도사용해봤지만 여전히 공회전소리가 작게 들립니다. (달달거리는소리)
이부분 점검하고 혹시나 수리가능하면 수리비용알고싶습니다.
엔진오일도 교체하고 싶은데 제품을 제가 사가는것과 매장에있는것 사용하는것 가격차이가 클까요?
엔진오일 킥스파오제품이나 아우디q5차량에 추천해주실만한 제품 사용 희망합니다.
엔진오일교체가 주된 요청이고 기타 전체적으로 점검도 받게되면 총비용 알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엔진오일은 킥스 파오1 0w30으로 하면 대략 13만원정도 발생하시고요.
저희가 수입차 전문이 아니다보니 소모품 정비만 하고있어 점검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