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부산[강동점]
에어건이 안됩니다.
박*용
25.03.22 16:06
조회수
109
댓글수
2
박*용
25.03.22 16:06:09
조회수
109
추천수
차량모델명
K5
연식
2010
차량번호
61소8385
주행거리
135000

6개월전쯤 에어컨 가동시마다 “스스슥"소리가 나면서 에어컨이 안돼어서 에어컨가스를 충전후 소리도 사라지고 에어컨이 됐는데 오늘 에어컨에서 6개월전과 같은 현상이 생깁니다.

  • 부산[강동점]
    좋아요 0
    가스가 다 빠진거 같으니 점검후 보충해보고 추후 경과 지켜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가스가 다 빠진거 같으니 점검후 보충해보고 추후 경과 지켜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2025.03.22 16:10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