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포항[남구점]
부동액 순환식 교체 문의 드립니다.
김*리
25.03.23 12:54
조회수
54
댓글수
1
김*리
25.03.23 12:54:44
조회수
54
추천수
차량모델명
올뉴모닝
연식
2014
차량번호
64누6191
주행거리
113,340

안녕하세요. 사장님!
올뉴모닝 14년식 차주입니다.  
부동액 순환식으로 교체하려고 하는데 몇 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 여쭙겠습니다.
장수명 원액 4리터 한 통이 필요하다고 
들어서 준비 하려는데요.
순환식으로 해서 기존 냉각수를 완전 제거 하며 세척과정에서 수돗물 사용을 하시나요?  
부동액 원액에 수돗물과 섞어서 냉각수로 쓰시는지요?
만일  세척 시와 냉각수를 수돗물로 쓰시면 증류수를 사서 가져 가려고 하는데 총 몇 리터가 필요한지 알려 주세요~
10리터, 20리터 요런 기준으로 인터넷에서 판매를 하기에 구매해서 부동액 교체하고 싶습니다. 
증류수 사용하신다면 장수면 부동액 원액으로 4리터면 되겠죠? 
프리믹스 부동액이라고 부동액에 증류수를 넣어 만들어 진 냉각수도 있던데 가격이 비싸고 ㅜ.ㅜ
2리터와 4리터가 있더군요.  이걸 사용시에
세척 증류수는 몇 리터에 프리믹스는 또 몇 리터가 필요한가요?
질문이 많아서 죄송해요.
답변 잘 부탁드립니다.

  • 포항[남구점]
    좋아요 0
    10만km이상차량은 드렌이만가능합니다
    10만km이상차량은 드렌이만가능합니다
    2025.03.24 08:44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