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부산[강동점]
부동액 교환 문의 드립니다.
이*훈
25.03.23 19:53
조회수
127
댓글수
1
이*훈
25.03.23 19:53:40
조회수
127
추천수
차량모델명
올뉴마티즈 JOY
연식
2005년식
차량번호
03나5024
주행거리
164400 Km

올 뉴마티즈 차량(2005년 식) 입니다.

부동 액을 교환 받으려고 합니다. 몇 리터를 가지고 가면 되나요?

 

요즘 물과 섞지 않고 바로 사용하는 제품이 있는데요. 예전에도 공임 나라에서 물과 섞지 않는 제품 2L 짜리 하나 들고 가서 교환 했습니다.

 

만약 기존에 사용한 차량에 부동 액을 씻어 내려면 2L 하나로 될까요? 아니면 물을 섞어서 사용하는 제품을 가져 가야 하나요?

 

물과  섞어서 사용하는 제품을 가져가야 한다면 몇 리터가 필요할까요? 공임 비는 얼마 드나요? 

 

  • 부산[강동점]
    좋아요 0
    순환식으로 하실거면 원액 3리터정도 ,썩인제품은 6리터정도 필요하고 공임은 6만원 입니다~^
    순환식으로 하실거면 원액 3리터정도 ,썩인제품은 6리터정도 필요하고 공임은 6만원 입니다~^
    2025.03.24 10:27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