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대구[송현점]
에어컨 냉매관련 질문
김*재
25.03.23 22:31
조회수
63
댓글수
1
김*재
25.03.23 22:31:14
조회수
63
추천수
차량모델명
아반떼md
연식
2014
차량번호
54누9236
주행거리
160500

안녕하세요

아반떼 md 이구요

에어컨을 켜도, max a/c을 켜도

찬바람이 하나도 안나오네요

 

에어컨 냉매가 새는건지 에어컨 컴프레셔 부품들이

문제가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에어컨 냉매 보충하면서 형광물질? 로 새는지 확인작업해주시는데 공임이 얼마나 발생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대구[송현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3.24 15:25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