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인천[검암점]
사제 네비 띄고 순정 대시보드에 안드로이드 오토 올인원 장착하고 싶습니다.
김*식
25.03.23 23:45
조회수
51
댓글수
1
김*식
25.03.23 23:45:12
조회수
51
추천수
차량모델명
아반떼MD
연식
2013
차량번호
45도 2701
주행거리
87000

현재 센타페시아 상단에 있는 사제 네비(후방 카메라 연결된 상태)를 탈거 한 뒤에 안드로이드 오토 단말기를 설치하고 사용하던 후방 카메라를 설치하고 싶은데 공임비가 어느정도 될 지 문의드립니다.

  • 인천[검암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3.24 08:27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