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인천[원창점]
써지탱크 교체 후 부동액 관련 문의
박*혁
25.03.24 17:57
조회수
51
댓글수
2
박*혁
25.03.24 17:57:55
조회수
51
추천수
차량모델명
쉐보레 트랙스 1.4 가솔린 터보
연식
2019
차량번호
65조5887
주행거리
59000 Km

사장님 안녕하세요!

 

3/8에 써지탱크 교체 부품 챙겨가서 교체 정비 받았는데요, 2주 정도 지난 현 시점 차량 냉간 시 부동액 양이 조금 부족한듯하여 문의드립니다.

 

정비 당시에 탱크 상단 호스 부분 이외에 누수가 있었나요? 그래서 그 다른 부분의 잡지 못한 누수로 인해 부동액이 줄어들고 있는 것일까요?

 

그게 아니면 당시에 제가 챙겨간 정품 부동액이(2리터) 가득 있었던 게 아니기 때문에 완벽하게 정량 보충이 되지 않은 이유로 현재 사진과 같은 부동액 양인 것이고, 정품 부동액 구매해서 표시선 까지 보충하여 타면 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나준채
    좋아요 0
    답변 감사합니다! 부동액은 여유분 하나 구비해놓는 게 마음 편해서 주문했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부동액은 여유분 하나 구비해놓는 게 마음 편해서 주문했습니다^^
    2025.03.25 09:37
  • 인천[원창점]
    좋아요 1
    아마 부동액이 누수가 되어서는 아닐것이고 부동액을 배출하고 보충하는 과정에서 에어가 완전히 빠지지 않습니다. 고객님이 고온으로 운행을 하는 과정에서 에어가 빠져나가면서 부동액 양이 약간 줄어들게 됩니다. 가능하시면 부동액을 보충 하셔서 운행하셔도 되고 저희 매장에 방문해주시면 보충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마 부동액이 누수가 되어서는 아닐것이고 부동액을 배출하고 보충하는 과정에서 에어가 완전히 빠지지 않습니다. 고객님이 고온으로 운행을 하는 과정에서 에어가 빠져나가면서 부동액 양이 약간 줄어들게 됩니다. 가능하시면 부동액을 보충 하셔서 운행하셔도 되고 저희 매장에 방문해주시면 보충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3.24 19:41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