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대구[현풍점]
점화플러그 교체 문의
황*을
25.03.24 20:28
조회수
52
댓글수
1
황*을
25.03.24 20:28:19
조회수
52
추천수
차량모델명
모닝
연식
2011년형
차량번호
34노6003
주행거리
198730 Km

점화플러그를 2년 전에 교체했는데, 주행 중 꿀렁거리는 현상이 있어 오전에 점화 플러그 문의를 드렸습니다. 

 

점화 플러그 문제인지 아닌지 점검을 받기 전에는 확실치 않아서  재문의를 드립니다. 

 

이런 경우에는 부품을 사서 가는 게 맞나요? 아니면 점화 플러그 문제인지 확인한 후에  재방문을 하는게 맞을까요?(혹시 점검비용이 드나요?)

 

사장님께서 보시기에 꿀렁거리는 현상이 점화 플러그현상이라면 부품을 사서 갈까 하는데요.

 

그게 맞다면

 

점화플러그, 배선, 코일 이렇게 세가지 부품을 부품상에서 구해서 가면 됩니까?

  • 대구[현풍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3.25 09:46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