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일 교환하고 며칠뒤 시운전 하는데 갑자기 펑하는 소리가 나서 흡기쪽 인터쿨러 호스를 여니까 엔진오일이 꽤 많이 묻어났는데요
호스를 탈거해서 거꾸로 들어보니 쏟아질 정도는 아닌데 스로틀바디 안쪽에도 오일이 꽤 있었습니다
오일교환할때 엔진오일 8리터 다 넣으셨다고 하셨는데 오일양은 어느정도에 맞추셨는지 좀 알려주세요
풀에 맞추셨으면 지금 오일이 반 살짝 위에 찍히거든요
풀에 맞추셨으면 며칠새에 오일이 줄었다는건데
흡기 터보호스쪽이랑 스로틀바디가 오일을 머금으면 운행하면 안되는지 궁금합니다
엔진오일게이지 빼고 시동걸어 놨는데 블로바이 가스가 나오진 않았습니다
터보를 점검해 보는게 맞을까요?
1.흡기 인터쿨러호스,스로틀바디쪽에 오일이 비치는데 조치를 어떻게 취해야 할까요?
정상인 차도 어느정도는 오일이 비친다고 듣긴 해서요
2.오일교환 하실때 오일양은 어느정도 맞추셨을까요?
3.터보점검이 이루어져야 할까요?
이대로 좀더 타도 될까요?
호스도 재고가 없어서요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차량을 보고 얘기할수 있을꺼같습니다.
2 오일은 중간정도로 마추고 있습니다.
3 터보 점검은 고객님께서 선택하셔서 진행 유무 정하시면 될꺼같습니다
문의주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