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남양주[다산점]
어제 시동 문제로 점검받으러 갔던 차주입니다.
이*구
25.03.26 12:22
조회수
36
댓글수
1
이*구
25.03.26 12:22:22
조회수
36
추천수
차량모델명
더뉴아반떼md 1.6 디젤
연식
2013
차량번호
53무8792
주행거리
189000

안녕하세요 사장님. 어제 시동이 잘 안 걸려서 점검받으러 갔었던 아반떼 차주입니다. 어제 사장님께서 일단 더 타보라고 하셔서 그냥 더 타려고 했는데, 이전에 시동이 잘 안 걸려서 일정도 꼬이고 스트레스도 받아서 그냥 지금 빨리 확실하게 수리하려고 합니다. 어제 말씀해주신 대로 세루모터만 교체하면 간헐적으로 시동이 잘 안 걸리는 현상은 사라질까요? 아니면 혹시 제가 두 달 전쯤에 배터리를 교체했는데 이 배터리가 불량일 가능성이 있을까요? 세루모터 문제라면 부품 구매해고 예약해서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 남양주[다산점]
    좋아요 1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3.26 12:47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