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늘 크랭크 각센서, 캠각 센서, 브레이크 오일 교환한
YF 흰둥이 입니다.
부품 잘못가져갔는데 도움주셔서 감사의 말씀 드리고요.^^
다른게 아니라 예약하기전에 공임에 대한 문의에
답변을 받은 공임과 조금 차이가 있어서 ㅜㅜ
1.캠각 센서 : 개당 20,000원으로 안내 받음
(금일 결재시 개당 30,000 결재)
2.크랭크 센서 : 45,000원으로 안내 받음
(금일 결재시 80,000원 결재)
브레이크 오일은 차이가 없구요^0^
정비후 결재하면서 내역서를 보고
제가 기억을 잘못한건가 하고 ㅜㅜ결재를 하고
돌아와서 답글과 메모해둔 것을 보니
차이가 있어서문의드립니다.
바쁘시겠지만 확인,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말씀 드렸던 작업은 3개 교환 시 20분도 안걸리는 탈거가 거의 없는 단순 교환이었습니다.
그런데 고객님 차량은 해당 작업시 긴 센서가 머플러 탈거후 교환이 가능해서 추가 공임과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작은 센서 2개도 공간이 협소한 위치에 있어 공임이 더 발생됐습니다.
차 출고하실 때 사장님이 말씀드렸다 하셨는데, 저희가 정확히 더 설명 못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