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군산[중동점]
차량 정차 시 D단 놓았을때 떨림증상
김*영
25.03.28 20:02
조회수
33
댓글수
1
김*영
25.03.28 20:02:11
조회수
33
추천수
차량모델명
더 뉴아반떼MD
연식
2014
차량번호
67거1571
주행거리
86000 Km

안녕하세요. 더 뉴 아반떼md d단 넣고서 정차시 차량 떨림이 있습니다.  근데 이게 떨릴때도 있고 안떨릴때가 있어서 정비소 방탈후 시운전 시 떨림증상이 나타날지는 모르겠습니다. 

 

혹시 의심가는 부품과 대략적인 비용이 궁금합니다

  • 군산[중동점]
    좋아요 0
    주행중에도 한번씩 툭 치는 증상이나 에어컨 켜면 더 자주 발생하거나 하고 정차시 툭 툭 치는 증상이 자주일어나면 대부분 점화코일 플러그 문제일 가능성이 큽니다
    주행중에도 한번씩 툭 치는 증상이나 에어컨 켜면 더 자주 발생하거나 하고

    정차시 툭 툭 치는 증상이 자주일어나면 대부분 점화코일 플러그 문제일 가능성이 큽니다
    2025.03.29 08:27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