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부산[구서점]
점검 후 교체 문의 건
권*민
25.03.29 18:02
조회수
34
댓글수
1
권*민
25.03.29 18:02:09
조회수
34
추천수
차량모델명
캡티바
연식
2016
차량번호
40모0844
주행거리
103000 Km

안녕하세요 구서점에서 점검 후 부품구매 중인데요 

 

 

 

 

문의좀드리려구요

 

1. 미션오일 교체

- 미션오일은 몇리터정도 있으면 될까요? 

- 드레인 or 순환식 어떤걸로 해야할까요?

- 유로6 디젤 제품이면 아무거나 가능할까요?

 

2. 겉벨트 교체

- 구매처에서 겉벨트 + 텐셔너만 추천해주시던데 이것만 교체해도 괜찮을까요?

 

3. 리어쇼바 교체

- 쇼바는 기존 스프링 놔두고 교체해도 괜찮나요?

 

질문이 많아 죄송하지만 답변해주시면 부품 준비가 수월할거같아요 감사합니다

 

 

 

 

 

 

  • 부산[구서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3.31 09:3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