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인천[검암점]
브레이크 패드 교체 후 증상
이*호
25.03.30 14:01
조회수
63
댓글수
1
이*호
25.03.30 14:01:41
조회수
63
추천수
차량모델명
K7
연식
21년식
차량번호
250가9757
주행거리
51800

지난 금요일 브레이크 패드 교체 후 오토홀드 상태에서 출발시마다 젖었을때 처럼 소리가 나요 오토홀드 해제 상태에서 브레이크에서 발 떼도 소리가 납니다 브레이크 여러번 꾹 밟아보고 해도 증상이 같아요

  • 인천[검암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3.31 08:26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