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서울[가산점]
브레이크 및 하체 증상 정비 가능 여부 문의드립니다
김*호
25.03.31 10:29
조회수
23
댓글수
1
김*호
25.03.31 10:29:25
조회수
23
추천수
차량모델명
i30(신형)
연식
2013.02
차량번호
38보3219
주행거리
150000 Km

안녕하세요.
2013년식 i30(GD) 차량입니다.
다음과 같은 증상이 있어 정비 가능 여부를 먼저 여쭙고자 합니다.

 

[증상]
앞바퀴 왼쪽 브레이크 디스크 상단 갈림 흔적
오른쪽으로 조향 시 긁히는 소리
직진 주행 중 엑셀을 밟지 안으면 바퀴에서 드르륵 같은 소리가 남

 

[문의 내용]

해당 증상들에 대해 점검 및 수리 가능하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부품은 준비하지 않았으며, 필요한 부품 포함하여 수리가 가능했으면 합니다.
예상되는 비용 및 정비 가능하면 빠른 시일 내에 예약 잡았으면 합니다.
 

추가확인이 필요하시면 010-2245-0916으로 연락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가산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3.31 10:32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