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부산[구포점]
싼타페 DM(2013) 브레이크 오일, 미션오일 교체 문의드려요.
정*맥
25.03.31 12:31
조회수
132
댓글수
1
정*맥
25.03.31 12:31:10
조회수
132
추천수
차량모델명
싼타페 DM
연식
2013
차량번호
69구 5124
주행거리
18만 Km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1.  싼타페 DM(18만 키로)  브레이크 오일 1리터 준비해 가야 할까요? 2리터 준비해 가야 할까요? 

 

용량은 1리터 인데 공임나라 갈 때 2리터 가져가라는 말이 있어서요.

 

2. 미션오일 교체 위해 준비해 가야 하는 용량은 어떻게 되나요?

 

미션오일은 교체 방식에 따라 사용되는 용량이 다른 것 같은데, 공임나라에서 일반적으로 작업하는 방식에 따른 용량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부산[구포점]
    좋아요 1
    브레이크오일은1리터2통맞고요/미숑오일은정품6급1말가져오시면장비순환식교환입니다
    브레이크오일은1리터2통맞고요/미숑오일은정품6급1말가져오시면장비순환식교환입니다
    2025.03.31 14:53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