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전에 통화했던 그랜저 IG 로어암 관련
말씀드린대로 28일 이후로 연차를 써야할 거 같아서 5월 2일 금요일로 재예약 드렸어요
원래 엔진오일은 말씀해주신대로 이전 예약날이었던 12일 오전 9시 반까지 찾아뵈려했는데
할때 같이 하려고 그냥 5월 2일에 같이 하고자 합니다
일단 리어 로어암 좌우, 리어 활대링크 좌우 하고요~~어시스트 암은 일단 점검 부탁드리고요~~
아 그리고 로어암 교환을 하는지라 혹시 얼라이먼트도 보시면 당일에 같이 하고요~~
------------------------------------------------------------------------
전화로 말씀드린대로 리어 로어암 등등을 교체해보려는 이유가
두달 전부터 양쪽 바퀴로 동시에 넘는 방지턱 넘을 때는 괜찮은 편인데
울퉁불퉁한 도로를 지나면 뒤쪽에서 달그락(?) 제가 듣기엔 철판에 뭔가 부딪히는 소리처럼 들리는 소음이 나서요
처음에는 조수석 B필러 안에서 안전벨트 뭉치나 볼트가 풀려서 그런가했는데
뒷좌석에 사람이 앉거나 트렁크에 무거운 짐이 있으면 안나더라고요
그래서 동네 블루핸즈에 갔더니 육안으로는 이상없다고만해서… 일단 리어 쇼바와 마운트를 좌우 교환했었습니다
그랬더니 1주일 동안은 소리가 전혀 없다가 다시 소리가 납니다..어쩌면 전보다 좀 더 많이 나는 것 같고요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