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강릉[노암점]
엔진오일 갈고 싶은데 공임이 어떻게 되나요?
권*준
25.04.02 11:09
조회수
34
댓글수
1
권*준
25.04.02 11:09:08
조회수
34
추천수
차량모델명
올뉴모닝
연식
2014.05
차량번호
29노9573
주행거리
161000 Km

제가 엔진오일 사서 가면 좀 더 싸게 갈 수 있을까요?

어떤 엔진오일을 사가면 되는 지도 알고싶습니다

  • 강릉[노암점]
    좋아요 0
    순정품사오시면 공임만 내시면 됩니다.정비공임표 보시면 금액이 나와 있습니다
    순정품사오시면 공임만 내시면 됩니다.정비공임표 보시면 금액이 나와 있습니다
    2025.04.02 16:19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