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안양[비산점]
브레이크 제동 시, 끼이익 소리
배*일
25.04.02 13:18
조회수
93
댓글수
2
배*일
25.04.02 13:18:40
조회수
93
추천수
차량모델명
스포티지R
연식
2012
차량번호
38어3407
주행거리
210000 Km

안녕하세요. 

매번 공임나라 비산점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브레이크 밟을때마다 끼이익하면서 쇳소리같은게 나는데, 브레이크패드 마모로 나는 소리일까요?

혹시 오늘 6시즈음 점검 받아볼수있을지 문의드립니다.

  • 디토파파
    좋아요 0
    혹시, 시간이 6시반쯤도 가능할까요? 오늘은 전륜 브레이크패드문제인지, 후륜 브레이크패드인지만 보고 제품 구매 후, 정비 가능한지도 문의드립니다.혹시 오늘 이상부위 확인하는데도 비용이 드는지도 문의드립니다.
    혹시, 시간이 6시반쯤도 가능할까요?
    오늘은 전륜 브레이크패드문제인지, 후륜 브레이크패드인지만 보고 제품 구매 후, 정비 가능한지도 문의드립니다.혹시 오늘 이상부위 확인하는데도 비용이 드는지도 문의드립니다.
    2025.04.02 14:28
  • 안양[비산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4.02 13:50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