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광주[양벌점]
브레이크 전반적인 문의
김*호
25.04.03 10:22
조회수
22
댓글수
2
김*호
25.04.03 10:22:22
조회수
22
추천수
차량모델명
아반떼MD
연식
12y
차량번호
19주2808
주행거리
180000 Km

안녕하세요. 브레이크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운전하는데는 크게 문제는 없으나, 느낌 상으로 브레이크가 살짝 밀리고, 밟을 때 스펀지 현상처럼 스~윽 들어갈 때가 있습니다.

(스펀지 현상은 없을 때도 있고 있을 때도 있고 합니다.)

 

공업사를 가면 브레이크 드럼을 교체해라, 마스터실린터를 교체해라, ABS모듈이 이상한거 같다고 하는데 

정확한 진단없이 추측으로 답변하시는 경향들이 있어서 신뢰가 가지 않습니다.

 

우선 제가 살펴보고 싶은건,

1. 캘리퍼 고착상태 (최근 연비도 많이 안좋은 상태입니다.)

2. 브레이크 호스 및 오일 교체

 

입니다. 견적 부탁드립니다.

 

 

 

 

  • 광주[양벌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4.03 14:24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