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화성[동탄2신도시점]
부동액(냉각수) 교체 문의드립니다.
김*이
25.04.03 15:26
조회수
32
댓글수
2
김*이
25.04.03 15:26:22
조회수
32
추천수
차량모델명
아반떼cn7
연식
2021
차량번호
365서2574
주행거리
77000 Km

안녕하세요  4/9(수)에 부동액 교환 예약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장비를 통한 순환식 냉각수 교체를 할 때

교체시 필요한 증류수를 챙겨가야할까요? 챙겨가야한다면 몇리터 정도 챙겨가야하는지,

냉각수는 GSW에 나와있는대로 6.1L 챙겨가면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 화성[동탄2신도시점]
    좋아요 0
    증류수 챙겨오시면 증류수로 세척 해드리구요 증류수 없으시면 수돗물 사용하셔도 문제 없으십니다 증류수 준비해 오실거면20~30리터 정도 필요하십니다~
    증류수 챙겨오시면 증류수로 세척 해드리구요 증류수 없으시면 수돗물 사용하셔도 문제 없으십니다
    증류수 준비해 오실거면20~30리터 정도 필요하십니다~
    2025.04.03 18:40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