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분당[야탑점]
냉각계통 및 에어컨 문의
이*수
25.04.03 16:33
조회수
72
댓글수
1
이*수
25.04.03 16:33:13
조회수
72
추천수
차량모델명
K5
연식
2013
차량번호
51고3843
주행거리
221900 Km

K5 1세대 CVVL 2.0 차량 입니다.

 

저번 주에 주행 중 냉각수 게이지가 레드존에 도달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본넷 열어보니 냉각팬이 전혀 돌지 않아 3시간정도 주차 후 재시동 걸었을 때 팬은 정상적으로 작동하였으나

 

그 후 차량 운행할때 에어컨을 킬 경우 ‘우우웅’ 하는 평소와 다른 이질적인 엔진음이 간헐적으로 들려왔고,

 

금일은 에어컨 바람이 미지근하게 나오는 증상이 있었습니다. 단, 액셀을 밟아 차량을 주행하면 차가운 바람이 정상적으로 나옵니다.(냉각수게이지는 정상입니다.)

 

 

2년 전 쯤 비슷한 증상으로 타 지역에서 정비를 맡긴 적이 있는데 그때 온도센서와 관련된 부속이 고장나서 그렇다하여 교체한 적은 있습니다.(정확한 부품명은 기억나지 않습니다.)

 

한번 차량을 봐주실 수 있나요?

  • 분당[야탑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4.04 08:52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