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강릉[노암점]
BMW 미션오일및 디퍼오일 교환가능한가요?
김*성
25.04.05 23:37
조회수
33
댓글수
1
김*성
25.04.05 23:37:45
조회수
33
추천수
차량모델명
BMW528I 3000CC N52
연식
2010
차량번호
18두3636
주행거리
215000

10년식 BMW N52 입니다

일단 전에 노암점에서 

1. 엔진오일은 교환해봐서 가늠하실거구요

2. ZF미션 팬하고 오일 20리터짜리 사서 가면 순환? 드레인 방식으로 2번3번 순환? 해서 가능하신가요?

3. 디퍼오일도 가능하신가요?

4. 그리고 퍼지컨트롤솔밸브도 구매해서 가면 가능할까요?

가능여부하고 공임좀 알려주세요

 

 

  • 강릉[노암점]
    좋아요 0
    네 가능 시간 넉넉히 가지고오세요
    네 가능 시간 넉넉히 가지고오세요
    2025.04.07 08:53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